쇼핑몰마다 관리자로 확인하고 취합하던 반복 업무, 이제 원페이지 원클릭으로. 샵링커로 쉽고 빠르게 처리하세요
상품 등록
일괄 수정
CS 대응
품질 처리
송장 전송
주문 수집
여러 쇼핑몰의 ‘상품등록, 상품수정, 주문, CS 및 클레임 수집’을 한 번에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입니다. 온라인 판매는 샵링커로 쉽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샵링커에서 ‘1:1 책임 케어’를 지원해 더욱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어요.
오랜 운영 경험과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샵링커는 높은 데이터 처리 안전성과 커스텀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도 샵링커는 온라인 셀러분들께 더 나은 판매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고 운영가이드를 개선하고 있어요.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 오류 없이 정확하고 빠르게, 무중단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한 번에 10만 건을 처리합니다. 이벤트와 같은 일시적인 주문 폭증에도 오류 없이 정확하게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전문 인력의 커스텀 구축 국내·외 고객의 요구 사항을 꼼꼼하게 구현하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요. 고객사 ERP와 연계, 국가간 판매 관리에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3시간이나 걸리던 쇼핑몰 운영 관리 시간이 샵링커 덕분에 30분으로 줄었어요.” 샵링커 효과로 절약된 시간을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투자해보세요.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출, 향상된 매출을 경험할 수 있어요.
인건비와 시간이 80% 절약돼요
판매개발과 마케팅업무 시간이 50% 증가해요
마켓확장과 매출향상으로 이어져요
샵링커로 대량주문 확인, 상품 등록/수정, 고객 문의까지 한 번에 누락없는 안정적인 통합 운영으로 쇼핑몰의 신뢰도가 상승해요
운영하는 판매채널이 많아요
상품수와 주문수가 많아요
고객 문의가 많아 답변을 놓쳐요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