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ERP, SAP, 3PL 등 상품·주문 관련 시스템과 실시간으로 연동해요.
샵링커의 모든 핵심 기능을 쇼핑몰에 그대로 담아드려요.
상품과 재고를 Product 단위와 SKU 단위로 모두 연동할 수 있어요.
더존, 이카운트, 신세계, 아이앤씨 GoodMD 등 다양한 ERP와 연동 가능해요.
3PL, WMS, OMS 등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는 맞춤형 개발을 지원해드려요.
지원 기능
Product DB
Order DB
C/S DB
고객사 시스템
샵링커 API
주문 수집 송장정보 전송 클레임 수집
신규상품 등록 가격/재고 수정 상품정보 수정
고객문의 수집 답변 전송
도입 사례
ERP/SAP
WMS 물류시스템
송장 발번 및 출력
주문정보 전송
샵링커 API
A 쇼핑몰
B 쇼핑몰
C 쇼핑몰
주문 일괄수집
송장 일괄전송
주문처리 담당자가 온라인 주문을 일일이 확인하고 정제한 후 각 시스템에 전달하는 비효율적인 방식
온라인 주문 수집, OMS 등록 과정에서
불필요한 수동 작업이 필요시간과 인력 부족으로 인해
주문 처리 주기를 단축하는 것이 어려움주문 확인, 품목별 분리 처리, 코드 매칭 등
복잡한 수동 엑셀 처리가 필요샵링커가 자동으로 주문을 수집하고 정제해서 각 시스템에 전달하고, 송장까지 한 번에 처리해주는 효율적인 방식
각 온라인 쇼핑몰의 주문 수집/정제, ERP/SAP 전송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화 처리 (OMS 단계 생략)샵링커에서 물류팀이 직접
송장 발번 및 출력 가능주문 처리 프로세스가 간소화되면서
비용 및 시간 절약, 고객 클레임 감소샵링커에 가입하시면 웹 페이지 링크를 메일로 보내드려요. 해당 페이지에서 API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내부 개발자나 외주 개발사가 있어야 연동이 가능해요.
주문 API를 사용해서 주문 처리에 필요한 항목을 시스템에 개발해 사용할 수 있어요.
상품 API를 사용해서 상품 등록과 수정에 필요한 항목을 시스템에 개발해 사용할 수 있어요.
네, 가능합니다. 자체 개발 시스템과 다양한 API 연동이 가능해요.
샵링커 고객사를 기준으로 보통 4주에서 8주 정도 소요되고 있어요. 상황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고, API 개발 범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