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링커

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382

[11번가] 단일상품 등록 및 전환 관련 안내.

첨부파일
날짜
2019-09-09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 입니다.



11번가의 단일상품 사용 권장 정책에 따라 옵션이 없는 상품(무옵션)의 경우 자동으로 단일상품으로 강제로 변경되오니,

상품등록시 옵션을 추가해서 상품(1.0버전)으로 등록 하시거나, 단일상품(2.0버전)으로 상품등록 바랍니다.


* 샵링커통해 일반상품(1.0버전)으로 등록 후, 11번가scm에서 단일상품(2.0버전)으로 전환시

샵링커 통한 가격, 옵션, 수량등 상품정보 수정 불가합니다.



■ 11번가 단일상품(2.0버전) 자동전환 신청 취소 및 확인방법

상품관리-상품조회/수정 메뉴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1544
4211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