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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쇼핑몰뉴스
작성일 2018-03-29
제목 홈플러스, PB브랜드 ‘심플러스’ 출시..연내 700여종으로 확대 /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 내달 판매수수료 인상..판매가격 인상 불가피 전망 / 해외 브랜드 '직구'하는 편집숍, 시중가격의 30~50% 할인판매
내용

홈플러스, PB브랜드 ‘심플러스’ 출시…연내 700여종으로 확대





 





홈플러스가 신선가공, 제과음료, 생활리빙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PB브랜드로 본격 PB 시장 공략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자사 PB 브랜드 ‘심플러스(simplus)’를 공식 출시하고, 142개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심플러스 상품을 본격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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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 내달 판매수수료 인상…판매가격 인상 불가피 전망







 





 

 이베이코리아와 인터파크가 판매자 수수료를 인상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지난달 11번가가 올린데 이은 것이어서 국내 온라인몰 업체들의 '도미노' 인상이 예상된다.

 판매수수료가 올라갈 경우 이커머스나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이들은 수익 보전을 위해 소비자가를 조정할 수밖에 없다. 각 업체들도 이를 알고 있지만 더이상 적자를 내면 사업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따라 수익성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수수료를 올리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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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브랜드 '직구'하는 편집숍, 시중가격의 30~50% 할인판매





 





 최근 백화점 업계 화두는 '오프라인' 고객 잡기다. 온라인과 해외직구 등 여러 채널로 상품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며 쇼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백화점을 찾는 젊은 고객들이 갈수록 줄어들기 때문이다.

 롯데백화점은 젊은 고객들을 백화점으로 끌어들일 새로운 매장으로 'OPS(Off Price Store)'를 내세웠다. 이 편집숍은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과 재고 상품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면서 다른 매장과의 차별점을 강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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