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마케팅센터 >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게시글 상세

게시글 분류, 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 안내

분류 유용한 정보 > 기타정보
작성자 쇼핑몰뉴스
작성일 2018-03-28
제목 "소비 패턴 달라졌다"…식품업계도 '온라인 쇼핑몰' 투자 확대 / 꼭꼭 숨어라 미세먼지 묻을라..차단 스프레이에 방풍 안경까지 / 3040 女도 체크패턴 재킷 열풍..판매율 급증
내용

"소비 패턴 달라졌다"…식품업계도 '온라인 쇼핑몰' 투자 확대





 





 소비 패턴이 달라지면서 식음료 업계도 '온라인 쇼핑몰' 사업 투자를 늘리고 있다. 마트와 시장 같은 전통채널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판단이다.

아직 규모는 오프라인이 크지만 성장세는 온라인이 가파르기 때문이다.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1.kr



꼭꼭 숨어라 미세먼지 묻을라…차단 스프레이에 방풍 안경까지





 





 중국에서 불어오는 서풍의 영향으로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덮치면서 유통업계의 미세먼지 관련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마스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로 해당 제품 매출이 수직상승곡선을 기록했다.

미세먼지 마스크를 구매한 소비자는 30대 여성이 42%로 가장 많았고, 40대 이성 여성 24%, 20대 여성 15% 순이었다. 남성의 마스크 매출 비중은 19%로 낮았지만 지난해 3월 15%가 비교했을 때 4%P 상승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www.nocutnews.co.kr



3040 女도 체크패턴 재킷 열풍…판매율 급증





 







 올 봄 체크패턴이 인기를 끌면서 3040 주부들 사이에서도 관련 아우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28일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샤트렌'은 올 봄 선보인 체크패턴 재킷이 출시 2달 만에 판매율 88% 이상을 달성하며 사실상 완판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inews24.com




댓글 0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