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마케팅센터 >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게시글 상세

게시글 분류, 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 안내

분류 유용한 정보 > 기타정보
작성자 쇼핑몰뉴스
작성일 2018-03-07
제목 이 옷, 온라인서만 팔아요 / 11번가 가구·이베이 가방.이커머스도 '단독 경쟁' / 유통가, 이벤트·할인행사 듬뿍..날 위해 즐겨봄~
내용

이 옷, 온라인서만 팔아요





 





패션업체들이 잇따라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놓고 있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데 익숙한 젊은 층을 겨냥하기 위해서다. 온라인 전용상품은 중간 유통경로가 적기 때문에 가격을 낮출 수 있고 재고관리의 부담이 적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hankyung.com



11번가 가구·이베이 가방… 이커머스도 '단독 경쟁'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단독 상품’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다른 곳엔 없는 상품을 이커머스 업체가 직접 기획하고, 소비자 수요를 분석해 전문 제조사에 먼저 제안해 제품을 내놓은 방식이다. 그동안 내세웠던 저렴한 가격만으론 차별화가 힘들어졌다고 보고, 직접 상품기획에 나선 것이다. 대형마트나 TV 홈쇼핑처럼 자체브랜드(PB) 상품을 만드는 곳도 등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hankyung.com



유통가, 이벤트·할인행사 듬뿍… 날 위해 즐겨봄~





 







 올봄은 다른 해보다 특별하다.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낸 뒤 맞는 축복과 같은 계절이어서다. 유통업계는 움츠러들었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이벤트와 상품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백화점은 남성을 위한 전용 카드를 만들고 봄맞이 행사를 준비했다. 식품업계는 새로워진 패키지와 신제품을 내세우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hankyung.com




댓글 0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