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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쇼핑몰뉴스
작성일 2018-02-09
제목 2018년 뷰티 트렌드는 ‘항산화 ’..칼랩스, ‘아스타로스 앰플’ 선보여 / “중국산이 허접하다고?”...중국, 해외직구 시장 ‘큰손’ 급부상 / 네이버쇼핑, 조여오는 규제 그물망에 ‘진땀’
내용

2018년 뷰티 트렌드는 ‘항산화 ’…칼랩스, ‘아스타로스 앰플’ 선보여





 







최근 수많은 유해환경으로 인해 친환경 네추럴 화장품인 더마 화장품 카테고리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항산화에 집중하는 제품들이 NO1 앰플과 에센스 카테고리를 선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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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zn.donga.com



“중국산이 허접하다고?”...중국, 해외직구 시장 ‘큰손’ 급부상





 









 중국이 해외직구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과거 중국산하면 기피하던 것도 옛말이라는 얘기다.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로 미국,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제품을 찾는 비율이 대거 늘어나며 새로운 해외직구 시장으로 중국이 급부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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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asiatime.co.kr



네이버쇼핑, 조여오는 규제 그물망에 ‘진땀’





 





 네이버쇼핑에 대한 규제가 가시화되고 있다. 최근 더불어민주당은 포털사이트와 오픈마켓의 거래 실태를 조사할 수 있는 권한을 공정거래위원회에 부여하는 공정거래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의 골자는 판매수수료율 공개지만 조사 범위를 쇼핑검색광고 등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논의되고 있다. 업계에서 사실상 ‘네이버쇼핑을 정조준 한 규제’라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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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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