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마케팅센터 >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셀러 커뮤니티 게시글 상세

게시글 분류, 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 안내

분류 유용한 정보 > 기타정보
작성자 쇼핑몰뉴스
작성일 2018-02-07
제목 신세계百, 설맞이 '홈&리빙' 선물세트 확대.."셀프족 트렌드 반영" / 미세먼지·환경오염 걱정 덜어줄 '안티폴루션' 화장품 열풍 / 韓 그루밍족 제친 中..‘옴므 시장’ 커진다
내용

신세계백화점, 설맞이 '홈&리빙' 선물세트 확대…"셀프족 트렌드 반영"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올해에도 '신세계 홈'을 통해 명절 홈 퍼니싱 수요를 선점하겠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집 꾸미기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추석 명절행사 최초로 카탈로그에 '홈&리빙 장르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news1.kr



미세먼지.환경오염 걱정 덜어줄 '안티폴루션' 화장품 열풍





 





  최근 미세먼지와 대기 오염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화장품 업계는 소비자 욕구에 발맞춰 미세먼지와 중금속 등을 제거하는 화장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또 화장품 성분을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더마(피부과학) 화장품’ 시장이 매년 급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www.edaily.co.kr



韓 그루밍족 제친 中…‘옴므 시장’ 커진다





 







중국 남성이 외모에 관심을 두기 시작했다. 중국에서도 외모와 패션 등을 꾸미는 남성(그루밍 족)이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우리 남성 화장품 브랜드도 이런 추세에 맞춰 적극적으로 중국에 진출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뉴스를 클릭하세요.





www.edaily.co.kr




댓글 0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