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링커

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34

[하이마트] SCM 자체 오류인해 상품, 주문,클레임 연동 정상화

첨부파일
날짜
2019-09-04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 입니다.



하이마트 주문 수집 및 상품연동이 정상화되었습니다.


■ 서비스 정상화 일시 : 2019년 9월 4일(수) 18: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이마트] 자체페이지 접속오류로 인해 샵링커를 통한 상품연동,주문연동이 일시중지되어 안내드립니다

■ 서비스 중단 일시: 2019년 9월 4일(수), 9:00 ~ 하이마트 정상화시

■ 서비스 중단 사유: SCM 자체 오류

■ 서비스 중단 영향: 상품등록, 수정, 주문,클레임수집

정상화되는대로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