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74

하이마트] 주문수집 정상화안내 (4/11)

첨부파일
날짜
2019-04-11


하이마트 쇼핑몰이 정상화 되어 샵링커를 통한 주문수집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서비스 정상화 일시 : 2019년 4월 11일(수) 10:10 ~ 하이마트 주문 API 정상화시

■ 서비스 사유 : 하이마트 주문수집시 주문리스트와 상품명이 다른 현상

■ 서비스 서비스 영향 메뉴 : 주문수집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 입니다.


하이마트 쇼핑몰 장애로 인한 주문 연동이 일시중단됩니다.


■ 서비스 중단 일시 : 2019년 4월 11일(수) 10:10 ~ 하이마트 주문 API 정상화시

■ 서비스 중단 사유 : 하이마트 주문수집시 주문리스트와 상품명이 다른 현상

■ 서비스 서비스 영향 메뉴 : 주문수집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