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383

[11번가] 단일상품 전환관련 안내

첨부파일
11번가_단일상품_전환조건_확인표.pdf
날짜
2018-11-05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입니다.


11번가에서 오는 11월 19일 단일상품 조건에 해당되는 기존 등록 상품에 대해

단일상품으로 일괄 자동전환 처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11번가 공지 확인하기)


이미 가장 빠르게 11번가 단일상품을 지원중인 저희 샵링커에서는

기존 11번가 상품의 단일상품 강제전환에 따른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아래와 같이 11번가 단일상품을 전환 관련 정책을 시행하오니

본 공지를 충분히 숙지하셔서 서비스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1. 단일상품 자동전환 제외 안내

- 샵링커 회원의 상품은 이번 11번가 단일상품 자동전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자동전환 제외 사유 : 단일상품 전환시 해당 상품은 샵링커를 통한 가격, 수량 등 정보 수정 불가

※ 현재 샵링커에서는 11번가의 기존 상품방식과 단일상품방식 연동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샵링커를 통해 처음부터 단일상품으로 등록하신 경우 등록/수정연동에 문제가 없습니다.

※ 11번가에서도 개별 판매자가 직접 단일상품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예정입니다. (12월 말 혹은 1월 예상)



▶ 2. 단일상품 전환 희망시 처리 방법

단일상품 전환시 상품정보 수정이 불가함에도 불구하고 전환을 희망하시는 경우

[샵링커 1:1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시면 19일 자동전환 예외 판매자 대상에서 제외해 드리겠습니다.


1. 신청방법 : 샵링커 1:1 게시판에 신청 접수

2. 신청기한 : 2018년 11월 13일(화) 까지

3. 요청 형식

    - 제   목: 11번가 단일상품 자동전환 신청

    - 고객사명:

    - 11번가 ID:

    ※ 복수 ID인 경우 콤마(,)로 구분



▶ 3. 단일상품 전환 관련 Q&A

Q1. 11번가 셀러오피스의 상품조회 수정 리스트에서 '자동전환 신청' 및 '자동전환 신청 취소' 설정과는 관계없나요?

A1. 네, 샵링커를 정상 사용중인 회원의 경우 셀러오피스상의 자동전환 신청여부와 관계 없이 자동전환 되지 않습니다.


Q2. 11번가 단일상품 전환을 꼭 해야 하나요?

A2. 11번가 단일상품 전환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단, 단일상품 전환시 상품구조의 변화에 따라 샵링커를 통한 가격, 재고 등 상품정보수정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향후 샵링커 상품수정 관리를 지속할지 여부와 단일상품 적용시의 잇점을 충분히 비교하시고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Q3. 11번가에서 모든상품이 단일상품으로 전환되나요?

A2. 11번가에서 단일상품 전환대상에 포함된 상품만 전환진행 됩니다.
카테고리별 표준옵션명을 사용해야 단일상품을 전환되고, 현재는 색상과 사이즈가 표준옵션입니다.
11번가 단일상품 전화대상 기준은 첨부파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4. 11번가에서 단일상품으로 전환되어도 샵링커로 수정이 가능한가요?

A4. 11번가에서 단일상품 전환된 상품은 샵링커를 통해 수정연동이 불가합니다.
전환된 상품은 11번가 SCM에서 직접 수정관리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Q5. 샵링커에서도 11번가 단일상품 등록이 가능한가요?

A5. 샵링커를 통해 11번가 단일상품 등록/수정연동 가능합니다.
1:1게시판에 11번가 API 인증키 신청후 11번가 단일상품으로 신규등록, 수정연동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6. 그럼에도 불구하고 11번가 단일상품 일괄전환을 적용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6. 샵링커 고객은 이번 단일상품 일괄전환 대상에서 기본 제외 되므로
단일상품 일괄전환을 희망하시는 경우 샵링커 1:1 게시판에 해당내용을 남겨주시면 자동전환 대상으로 적용해 드리겠습니다.
11월 13일(화)까지 1:1게시판으로 [11번가 단일상품 자동전환 신청]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상기 안내와 같이 [샵링커 1:1 게시판]을 통해 단일상품 자동전환을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신 회원께서는
11번가 단일상품 자동전환 제외 처리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진행되는 점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및 1:1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