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53

[신세계TV쇼핑] 모든 주문내역 수집적용 안내(8/30(목) 13시부터)

첨부파일
날짜
2018-08-30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 입니다.


신세계TV쇼핑 주문수집시 "모든주문내역"이 샵링커로 수집되도록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1. 적용일시 : 2018.08.30(목) 13:00

2. 업체코드 기준 (SCM/MD) 상품, 샵링커 주문수집 --> 출고/배송처리 일원화

3. 굿스플로어 연동 --> 자동배송완료 처리

- 기존 : SCM 등록한 상품은 SCM에서 처리, 샵링커에서 연동한 상품에 대한 주문건만 샵링커에서 관리

- 변경 : 모든 주문내역이 샵링커로 수집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