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샵링커 공지사항

샵링커 공지사항

조회수 40

[공영홈쇼핌] 상품,주문연동 정상화 안내

첨부파일
날짜
2018-02-21

안녕하세요.
네모커머스(주) 샵링커 운영팀 입니다.



공영홈쇼핑 API 사이트 서버오류 정상화되었습니다. (2/21일 15:30분기준)

상품등록, 주문수집 정상진행 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영홈쇼핑 API사이트 서버 오류로 인하여 상품연동 및 주문연동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로인해 잠시 상품연동 및 주문연동에 대해서 일시중단되었으며

현재 공영홈쇼핑 담당자와 오류 체크중에 있습니다.

사이트 정상화 되는데로 재안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1:1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oplinker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샵링커 긴급 공지사항의 원활한 안내와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2015년 4월 30일까지 필히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회원정보는 샵링커 어드민 회원정보와 동기화됩니다.) 2015년 5월부터 업데이트된 대표담당자 정보로 모든 공지사항이 안내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협조 부탁드립니다.